모집분야
Development > Art > Technical Art
업무내용
1.업무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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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와 테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아트디렉터가 제시하는 비쥬얼을 구현하기 위해 필요한 게임 그래픽 기술을 개발하고, 그것이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2.주요업무내용
a.그래픽 기술 활용 및 예시 제작
기술적 지식이 필요한 아트적인 요구사항을 빠른 시간내에 프로토타이핑하여 아티스트에게 전달하여 제작 효율성을 높인다.
b.실시간 셰이더 프로그램 작성
머티리얼 템플릿 등 실시간 셰이더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인터페이스를 구성한다.
c.아트와 프로그램의 조화
플랫폼의 한계를 이해하고 아트팀의 품질 요구를 적절히 trade-off하여 최적의 개발 시간 대비 품질 효율을 얻으며 합의된 규약을 바탕으로 아트팀에 최적화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d.툴 개발
아티스트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빠른 작업이 가능하도록 툴을 개발 제공한다.
e.그래픽 리소스 개발 프로세스 관리
아트에서 작업하기 위한 제작 가이드를 작성하고 개발 또는 사용될 그래픽 기술을 결정하고 평가한다.
f.테크니컬 라이팅
게임 컨셉에 맞는 조명과 포스트 프로세스를 이용한 화면의 색채 및 다양한 효과를 설정한다.
지원자격
- 학력 : 없음
- 경력기간 : 5년 ~
- 필수조건
- 필수 경력
- 예술, 디자인, 기술분야 또는 기타 관련 교육 분야의 학사 이상의 학위
- 게임 업계 경력
- TA 또는 TA에 준하는 경력
필요 Skill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 3DSMax, Maya, Photoshop 등에 대한 기본 지식
- Unreal 혹은 다른 게임 엔진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 Art Asset Pipeline 에 대한 전반적 경험과 지식
- 명료한 기술문서 제작 및 관리 Skill
- 필수 경력
- 우대사항
- 배경 에셋 제작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일정 수준 이상의 영어 스킬(기술문서 독해 및 청취 가능 여부)
- Max Script, Python, C Sharp, 등을 이용한 Script & Tool 제작 Skill
- Unreal Blueprint & Material 제작 Skill
- Substance Designer 경험
- Houdini 사용 경험
제출서류
- 포트폴리오(필수)
전형단계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NC TEST
- 처우협의
- 입사
도움말
- [공통 요건]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ㆍ지원서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ㆍ직군/공고에 따라 추가전형(포트폴리오, 코딩테스트, 과제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상황에 따라 공고 마감기간이 단축/연장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완료 및 기지원자 내에서만 검토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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